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위드퍼니처 주식회사

close open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10 [기타] 빠텐 분리 동영상입니다.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
9 [기타] 전시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나요?   
  • 답변
  • 전시장에는 샘플 제품들만 전시되어 있어

    직접 보시고, 주문 후 며칠 뒤에 택배 발송 혹은 방문 수령 하실 수 있으십니다.

     

>> [배송]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 답변
  •  

    동부 택배와 천일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휴일/공휴일 휴무)

    상품별로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출고 후 1~3일이내 배송이 되며

    도서산간 및 제주도 기타 섬지역 등은 배송/판매에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운임료가 발생되기에 일괄 추가 운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구매 고객님꼐서는 꼭 추가 운임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 제품의 부피 및 무게에 따라 추가운임료가 초과하여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에도 착불로 발송되오니,

    상품 수령 후 본사의 상담센터나 게시판을 이용하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7 [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이 안되는 경우를 알려주세요   
  • 답변

  • - 교환 및 반품기간(7일)이 지났을 경우 불가능합니다.
    - 제품을 조립하신 경우

    - 고객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포장지, 박스, 발포지가 없이 반품 입고 된 경우


    + 색상은 고객님 모니터 설정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6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상품 수령 후

     상품 수령 후 조립전에 배송 중 또는 제조과정 상의 하자가 있는지 꼭 확인 바랍니다.

    상품 속에 동봉된 피스, 나사 등을 먼저 확인하시고 부품이 모두 확인된 후 조립하시길 바랍니다.

    하자가 발견되었을 시에는 절대 조립하지 마시고 곧바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고객 변심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본인 부담이십니다.

     

    -교환,반품
     교환,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
    제품 특성상 조립 후, 가치가 손실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조립을 하신 상태에서는 파손이나 하자가 있을 시에도 교환, 환불이 불가함을 양지바랍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박스 포장지나 발포지를 뜯지 마시고, 제품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세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이 입고된 후 상품에 하자가 없을 시에 반품 처리 해드립니다.
    연락 부재, 주소 불명 등 고객님이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타택배 이용시 발생되는 모든 발생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5 [배송]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주문제작(절삭작업) 가구의 경우 주문 후 5~7일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공장 생산 일정에 따라 출고 시기가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제품은 당일 발송되며(물량에 따라 변동가능)

    입금 확인 후 제품 준비기간 1일정도 소요되며
    발송한 날로부터 1~3일 후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4 [배송]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가구 특성상 부피가 커서 묶음 배송이 되지 않으며, 배송료는 제품마다 각각 부과됩니다.
    제품 수량, 제품의 크기에 따라 배송비가 적거나 많게 나올 수 있습니다.
    주문 수량이 많으 실 경우 고객센터(1599-5943)로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3 [기타]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주문 하실 때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에 체크를 해주셔야합니다.
    결제를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체크를 못 하셨을 경우,
    결제를 완료하신 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세금계산서 승인을 해드립니다.
    승인이 완료된 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2 [기타] 전화로 주문 가능한가요?   
  • 답변
  •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어려우시면

    1599-5943으로 전화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원과 상담 후 주문 가능합니다.

1 [기타] 상담시간/ 전시장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상담시간과 전시장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00~ 오후 6:00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00 ~ 오후 1:00까지입니다.

     

    점심시간 동안은 상담이 불가능하며,

    전시장에 방문하실 때 참고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